한강자전거길은 역시 북쪽자전거길을 이용해야
신바람나게 달릴수가 있다.
왜?
포장상태가 양호하니까.
남쪽잔차길은 가로방향으로 크랙이 난걸 때운길이 많고,
포장상태가 나빠진곳들이 여러곳에서 있어서
달리기가 좀 불편하다.
예전부터 패러글라이딩과 윈드서핑을 해보고 싶어서 ..,
오늘 한강의 북쪽잔차길을 라이딩 하던중
예봉산에서 순차적으로 창공을 날고 있는
예봉산 클럽 회원들의 모습을 넋을 놓고
약 30분이상 구경하다가 용기를 내어
막 착륙한 한분에게 다가 가서 대화를 나눠보았다.
클럽은 서울 근교엔 유명산과 예봉산 두곳에 있고,
각종 장비의 무게는 약 25kg인데
요즘 가벼워진 장비도 있고,
기초부터 연습훈련이 필요하며,
모든 장비를 구입하려면 약 450만원 정도가 소요 된다는것.
군시절 낙하산을 여러번 타 본 내가 경험하기는
어렵지 않을거란 조언과
낙하산은 수직 낙하지만,
패러글라이딩은 수평 이동이라서
임의로 공중에서 장시간 체류가 가능하다는것 등등.
일단 가장가까운 팔당쪽의 예봉산클럽에 시간을 내어 방문해 봐야겠다.
'Bike Riding > 한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의도를 한바퀴 돌다.(2015년7월9일) (0) | 2015.07.10 |
---|---|
도곡동에서 한강남쪽 잔차로로 행주대교 건너서 북쪽잔차로로 반포대교 지나 도곡동으로 (74.3km/2015년6월12일) (0) | 2015.06.12 |
도곡동~한강자차로~여의도 샛강~여의도 국회의사당~서강대교~한강잔차로~도곡동집(2014년10월6일 (0) | 2014.10.07 |
도곡동~양재천~한강남단잔차길~광진교(천호동)~한강북단잔차길~행주대교~한강남단잔차길~양재천~도곡동(2014년8월8일) (0) | 2014.08.08 |
새로 잘 포장된 한강북쪽자전거도로를 따라서 중앙선양수역 도착~북쪽잔차로~반포대교~도곡동(2014년7월30일) (0) | 2014.0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