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경기

평택이란 곳? (2015년1월21일)

Auolelius 2015. 1. 22. 11:23

 

평택은 자전거로 라이딩시

1번국도를 종단할 때,

서해안 해안선도로를 종단할 때와

자동차로 전국을 관광할 때 등등

여러차례 방문한 적이 있는데

오늘처럼 시내 한복판을 이곳저곳 둘러 보기는 처음인것 같다.

 

사실 오늘도 경기도 삼남길의 제10길을 산책하려고 했는데

시작 지점인 안성천교를 가는길이

인도가 없는 길이라서 차도를 따라가다가 중도에 포기하고 말았다.

차들이 어찌나 위협적으로 내 옆을 쌩쌩 달리기에

비명 횡사할까 두려워서...ㅋㅋㅋㅎㅎㅎ

 

평택에는 토박이들은 드물고 외지에서 이주해오신 분들이 많이 살고 계신지

학생들과 나이 지긋하신 어르신들 10여명에게 여쭤 봐도

대동법기념비는 커녕 삼남길을 아는 분이 한분도 없었다. 

 

삼남길의 홍보판은 물론 이정표 조차도 찾을 수가 없어서 상당히 황당했었고,

어찌어찌 동부공원을 발견하였으나

동부공원을 한바퀴 돌아 보면서 살펴봐도 삼남길의 이정표는 찾아볼 수가 없었다.

내가 잘못 본 것인지?

 

그래서 삼남길은 다음 기회로 미루고 그냥 시내 관광만 했다.

 

  평택역

 

 

  평택재활용홍보관

                                 인도가 없다.

멀리 안중행 고가도로가 보인다.

그곳을 지나서 안성천교 찾기를 포기하고

농로로 평택종합경기장쪽으로 방향을 틀었다.

                                  농로

 

                                 도로위로 올라가서 평택종합경기장쪽으로

         평택 종합경기장

 

    평택고교

 

    평택시 보건소

  평택시청

 

 

  평택시 비전동성당

   동부공원

 

  동부공원

 

 

 

 

 

 

 

  동산교회

   뉴코아 아울렛

   뉴코아사거리

 

   안성,안중,천안,오산등으로 가는 지하차도앞 교차로

   멀리 성공회성당이 보인다.

 

  문화회관사거리

  평택소방서

  문화예술회관

  평택고교

 

 

  평택성동초등학교

  평택경찰서사거리

  정면끝에 평택역